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많은 상품들이 고객님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기 위해 배송대행 신청시 꼭 트래킹넘버 입력을 부탁드립니다.
일반적으로 트래킹넘버는 쇼핑몰에서 상품을 발송하면서 발급이 되며 주로 이메일로 통보해주시거나 사이트내의 마이페이지내에서
확인이 가능합니다.
★배송신청서에 트래킹넘버를 입력하시지 않으면 상품 추적이 불가능하며 정확한 입고확인이 어려워 입고지연 또는
배송오류가 날수도 있습니다.
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정보 및 정확한 입고확인을 위해 트래킹 넘버는 가장 중요하며 반드시 입력하시기를 바라며 트래킹넘버가 없을경우
쇼핑몰 또는 판매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마이페이지에 접속한 후 신청서 접수항목에서 수정할 신청서 옆의 [수정하기]를 클릭합니다.
신청서가 정상적으로 묶여져 있으면 아래그림처럼 하나의 신청서에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모든 상품이 표시가 됩니다.
제거옵션 또는 부가서비스의 변경할 내용이 있으시면 수정해주시고 변경 사항이 없으시면 [신청완료]를 클릭합니다.
신청서 묶기 기능으로 합쳐진 신청서를 다시 원래의 신청서로 나누어 풀 수도 있습니다.
단, 배송 신청한 상품이 창고에 이미 도착해 있는 경우에는 신청서를 다시 풀수가 없습니다. 상품이 중국 현지 배송센터에 도착하기전까지의
신청서끼리만 묶고 풀수가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